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38
연예

개코 "머리카락이 별로 없어 땀에 젖지 않는다"

기사입력 2014.07.16 20:22 / 기사수정 2014.07.16 21:15

한인구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재치있는 멘트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 네이버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재치있는 멘트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 네이버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농담을 건네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A Giant Step(어 자이언트 스텝)'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뮤직에서 중계됐다.

최자는 "우리가 너무 많이 신났다. 두 곡 불렀는데 벌써 지쳤다. 오늘처럼 열심히 부른 날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개코는 "두 곡을 부르고 옷이 땀에 다 젖었다. 머리가 얼마 없어서 웬만하면 땀에 젖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개코는 "이번 앨범에서 두 곡을 작업했는데 오늘 모두 처음 부른다"고 했다.

최자는 "DJ 프리미어와 'AEAO'를 다시 부를 기회가 있을까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Animal'를 불렀다.

국적이 다른 두 팀의 만남은 지난 2월 세계적 음악 박람회 미뎀을 통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DJ 프리미어를 존경했던 다이나믹듀오와 한국 힙합 아티스트와의 작업에 관심이 있었던 DJ 프리미어가 뜻을 합쳐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했다.

'A Giant Step'은 이날 발매됐으며 타이틀곡 'AEAO(에아이오)' 외에 'Animal(애니멀)'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