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미스틱89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에디킴이 오는 18일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달링(Darl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에디킴은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YouTube) 계정(http://www.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달링(Darl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연애의 사랑스러운 순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침대에 엎드려 있는 의문의 여성에게 기타를 연주해주는 에디킴의 모습과 함께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에디킴의 신곡 '달링(Darling)'의 짧은 멜로디가 함께 담겨 노래 전체는 물론 뮤직비디오 완성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디킴의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달링(Darling)'은 오는 18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17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soulquaker_)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를 통해 티저 사진과 함께 짧은 분량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인 오는 18일 오후 10시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더 많은 팬과 만날 계획으로 19일 맞는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활동 기간 내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또 에디킴은 앨범 수록곡 전 곡을 작사, 작곡하고 윤종신과 함께 공동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았다.
에디킴이 오는 18일 발매하는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 '달링(Darling)'은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여름 로맨스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13일 에디킴은 네이버 뮤직과 함께하는 '에디킴과 떠나는 조금 이른 휴가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음악감상회를 열어 팬들에게 먼저 신곡 '달링(Darling)' 라이브를 공개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