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43
연예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물오른 여배우 미모…환상 쇄골 눈길

기사입력 2014.07.09 09:24

박지윤 기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한선화가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tvN 제공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한선화가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tvN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강세아 역으로 열연하는 '연기돌' 한선화의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금토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한선화는 극 중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이면서, 자신이 원하는 욕망에 솔직하고 주체적인 사는 삶을 살아가는 엘리트녀 '강세아' 역할을 맡았다. 강세아는 미모, 재력, 능력까지 고루 갖춰 부족한 것 하나 없는 완벽한 존재이자, 남자보다 자기 자신을 더욱 사랑하는 일명 '결혼이 필요 없는 여자'. 한선화에 의해 그려진 도도하고 쿨한 강세아의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세아가 주최한 자선 파티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큰 눈망울에 환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캐릭터에 걸맞는 자신감과 우아함이 공존함은 물론 호스트다운 면모가 물씬 풍긴다. 특히 뽀얀 '우유 피부'와 상반되는 시원한 블랙 컬러 오프 숄더(off-shoulder) 드레스는 한껏 미모에 물이 오른 한선화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한선화는 오는 11일 방송 예정인 '연애 말고 결혼' 3화 예고를 통해 "심심하면 나랑 놀아. 엄한 데 장난치지 말고"라는 도발적이고 솔직한 대사를 남기며 흥미 진진한 삼각관계를 암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한선화는 오는 8월 걸그룹 시크릿으로 컴백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