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25
연예

'닥터 이방인' 이종석·진세연, 끝내 진심 확인했다 '애틋 포옹'

기사입력 2014.07.07 22:40 / 기사수정 2014.07.07 22:40

'닥터 이방인'의 이종석과 진세연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했다. ⓒ SBS 방송화면
'닥터 이방인'의 이종석과 진세연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했다. ⓒ SBS 방송화면


▲ 닥터 이방인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닥터 이방인' 진세연이 이종석에 대한 진심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19회에서는 박훈(이종석 분)과 한승희(진세연)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훈은 오수현(강소라)으로부터 한승희가 일부러 자신과 헤어지려 한다는 사실을 전해들었다. 박훈은 한승희를 찾아가 자초지종을 물으며 "내 눈 똑바로 보고 말해봐. 날 사랑하지 않는다는 거. 진심이야?"라며 화를 냈다.

결국 한승희는 "널 사랑해. 나 단 한 번도 널 미워해본 적 없어. 매일매일 네 생각만 했어"라며 "네가 의사가 되는 걸 내가 막는다고 생각했어"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이어 한승희는 북한 수용소에 갇혀있을 때 차진수(박해준)가 박훈을 만나게 해주겠다고 제안했던 사실을 언급하며 후회했다.

한승희는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해서 그랬어. 딱 한 번만이라도 널 보고 싶었을 뿐인데"라며 울먹였고, 박훈은 한승희를 따뜻하게 감싸안으며 위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