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6
연예

카라, 새 멤버 영지 합류…8월 새 앨범 발표

기사입력 2014.07.01 20:39 / 기사수정 2014.07.01 20:42

정희서 기자
카라프로젝트 영지가 카라 새 멤버로 발탁됐다. 권태완 기자
카라프로젝트 영지가 카라 새 멤버로 발탁됐다.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허영지가 낙점됐다.

1일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는 베이비 카라 멤버 중 단 4인(소진, 영지, 소민, 채원)이 생방송에 진출 카라 멤버를 놓고 경합을 벌였다.

이들 4인 중 카라 최종 멤버가 된 영광의 인물은 바로 허영지,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 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면서 각종 투표에서 1위를 달렸다. 특히 다리부상으로 인해 1,2회 무대에 연속 결장해 전문가 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면서도 국내외 투표에서 1위를 달리면서 이변의 인물로 주목 받았다.

허영지는 "너무나 기쁘다. 카라 멤버로 카라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카라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카라는 오는 8월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후 국내 활동을 진행한 뒤, 10월 일본 투어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허영지는 오랜 기간 연습생 기간을 거쳐온 인물로, 외모와 댄스 그리고 가창력의 모든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외모로 카라 프로젝트 티저 공개부터 대중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