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과 가오쯔치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됐다. ⓒ 中天電視 영상 캡쳐
▲ 채림 가오쯔치 프러포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중화권 배우 가오쯔치가 연인 채림에게 공개 청혼을 한 가운데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대만 케이블방송 CTi(中天電視)TV는 지난 29일 유튜브를 통해 가오쯔치의 프러포즈 현장을 보도하며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가오쯔치는 이날 오후 5시(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번화가인 싼리툰에서 채림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동료 연예인들은 채림을 위해 노래를 선사했고 이어 가오쯔치가 등장해 신승훈의 'I Beileve'룰 서툰 한국어 실력으로 불러 감동을 안겼다. 가오쯔치는 노래가 끝난 뒤 무릎을 꿇고 채림에게 반지를 건넸고 감동 받은 채림은 눈물을 글썽이며 그를 안았다.
가오쯔치 프러포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가오쯔치 프러포즈, 너무 로맨틱하다. 채림은 너무나 행복한 여자", "가오쯔치 프러포즈,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그런 이벤트인 것 같다", "채림은 이제 행복할 일만 남은 것 같다", "가오쯔치 프러포즈, 보고만 있어도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李家大院)'에서 처음 만나 극 중 부부로 호흡을 맞춘 뒤 서로 호감을 가져 6~7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새 드라마 '시아전기'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