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29
연예

'로맨틱 싸이코' 히스토리, 세 번째 미니앨범 '디자이어' 발매

기사입력 2014.06.23 14:39

한인구 기자
히스토리가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 로엔트리
히스토리가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 로엔트리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로맨틱 싸이코'로 돌아온 5인조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오늘(23일) 정오 7개월 만에 3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DESIRE)'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싸이코' 뮤직비디오에는 장이정이 사랑에 집착해 미쳐버린 남자주인공으로 분한 가운데, 멤버 송경일, 김시형, 나도균, 김재호 등이 그의 또 다른 자아를 연기했다. 이들은 사랑에 미친 남자가 보이는 소심한 사랑 표현은 물론 병적으로 집착하거나 분노하는 모습 등을 그리며 극단적인 감정상태를 몰입도 있게 풀어냈다.

'싸이코(Psycho)' 뮤직비디오는 월드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GENTLEMAN)',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엑소(EXO)의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의 작품이다.

'싸이코(Psycho)'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함께 작업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요소가 특징이다. 여기에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합세, 사랑에 집착하는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도발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히스토리(HISTORY)의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에는 타이틀 곡 '싸이코(Psycho)' 외에 '아이 갓 유(I Got U)' '태양은 없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 '블루문(Blue Moon)'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아이유의 '좋은 날' '분홍신' 등을 만든 히트곡 명콤비 작곡가 이민수와 작사가 김이나를 비롯해,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 배진렬(JR Groove), 앤드류 최(Andrew Choi)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들도 앨범 제작에 힘을 실었다.

히스토리(HISTORY)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