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측이 안성현 프로골퍼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SBS 골프아카데미 트위터
▲ 성유리 안성현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안성현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7일 "확인 결과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있는 중"이라고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1월 SBS 골프아카데미 공식 트위터에는 "아카데미 대표 훈남의 패션 감각을 증명하는 평상복샷 한 컷! 참고로 방송 중에 보여드린 총 천연 칼라 매치는 올가을 안성현 프로가 추천하는 필드룩이라는"이라는 글과 함께 안성현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성현은 회색 니트에 흰색 셔츠를 레이어드해 입고 베이지색 면바지를 매치했다. 또 안성현은 런닝화와 백팩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안성현은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한편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해 프로골퍼로 활동했다.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으며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