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58
연예

'닥터 이방인' 이일화, 아들 이종석 앞에 나타났다 '애틋 재회'

기사입력 2014.06.16 22:41 / 기사수정 2014.06.16 22:41

'닥터 이방인'의 박훈이 친모 이일화를 알아보지 못했다. ⓒ SBS 방송화면
'닥터 이방인'의 박훈이 친모 이일화를 알아보지 못했다. ⓒ SBS 방송화면


▲ 닥터 이방인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닥터 이방인' 박훈이 친모 이일화와 재회하고 묘한 감정을 느꼈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13회에서는 박훈(이종석 분)이 친모 이미숙(이일화)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훈은 병원 로비에 버려진 곰인형을 주워들었다. 이때 이미숙이 나타나 "아들"이라고 불렀고, 이어 이미숙은 박훈의 손에 들린 곰인형을 뺏어들고 "미안해, 아들. 많이 기다렸지"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박훈은 어린시절 헤어진 탓에 이미숙이 자신의 친모라는 사실을 알아보지 못했다. 박훈은 "이게 아주머니 아들이에요?"라고 물었다. 이어 간호사가 이미숙을 데려갔고, 이미숙은 다시 한 번 뒤돌아 박훈을 바라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수현(강소라)은 "정신과 병동 근처라서 그런가봐"라고 말을 건넸지만, 박훈은 멍하니 이미숙을 바라봤다. 이에 오수현은 "왜 그래?"라며 의아해했고, 박훈 역시 묘한 감정을 느낀 듯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