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43
연예

'무한도전' 공효진, 이진욱과의 열애 언급…누리꾼 "대답도 시원"

기사입력 2014.06.15 01:43 / 기사수정 2014.06.15 01:44

배우 공효진이 목소리로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했다.ⓒ MBC 방송화면
배우 공효진이 목소리로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했다.ⓒ MBC 방송화면


▲공효진 무한도전 전화통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공효진이 목소리로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했다.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을 앞둔 멤버들의 단원 섭외&현지 적응 훈련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응원단 신입 단원 후보자로 등장한 배우 손예진과 심층 면접을 봤다. 손예진은 자신을 검증하기 위해 절친인 공효진에게 전화를 걸었다. 공효진은 손에진에 "푼수다. 아줌마 같다"며 "좀 촌스럽다"라며 거침없는 폭로로 웃음을 자아냈다.

MC 유재석은 통화를 마치기 전에 공효진에게 "여러모로 축하드린다. 새 드라마 촬영 및 여러가지 경사가 있다"고 열애 소식을 언급했다. 공효진은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세요"라고 대답했다.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달 소속사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전한 바 있다.

공효진 '무한도전' 전화통화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 성격 진짜 시원시원하다", "공효진, 이진욱 커플 행복하세요", "공효진, 무한도전 실제로 한 번 나왔으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