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17
연예

'쇼타임' 윤두준 말벅지 인증 "비스트 멤버들도 인정"

기사입력 2014.06.11 16:57

박지윤 기자
ⓒ MBC 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
ⓒ MBC 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비스트 윤두준이 MBC 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를 통해 연예계 말벅지 대표주자다운 위용을 과시했다.

최근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 녹화장에서는 멤버들의 절친들이 출연해 상대의 장점을 꼽는 '절친 특집'이 진행됐다. 윤두준의 친구 김주환씨는 "내가 윤두준의 개인기 스승"이라며 "황수경 성대모사도 내가 가르쳤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윤두준의 최대 장점으로 "하체가 튼실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비스트 멤버들은 "정말 튼실하다", "윤두준 하면 하체다"라고 거들면서 그의 튼실한 하체를 인정했다.

윤두준은 연예계 손꼽히는 운동돌(운동+아이돌). KBS2 '우리동네 예체능'과 MBC '아이돌 풋살 대회' SBS '런닝맨' 등에서 축구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 바 있다. 빠른 스피드와 수준급 실력으로 현직 선수들에게도 인정받으며, '최강 축구돌'이란 명성을 얻기도 했다. 특히 선수 출신다운 말벅지가 뒷받침되며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날은 윤두준의 뛰어난 말벅지 인증 영상도 함께 공개되면서 탄탄한 말벅지 근육을 바탕으로 한 윤두준이 어떤 실력을 뽐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윤두준의 말벅지 에피소드가 담긴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 절친 특집은 오는 12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전파를 탄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