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13
연예

'명량' 예고편 공개, 누리꾼 반응폭발 "명량해전 재현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4.06.09 17:38 / 기사수정 2014.06.09 17:38

'명량'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 CJ엔터테인먼트
'명량'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 CJ엔터테인먼트


▲ '명량' 예고편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명량' 예고편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9일 영화 '명량'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1597년, 왕과 조정으로부터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 장군의 고뇌에 찬 모습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명량' 예고편에서 배우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을 연기하며, 류승룡은 일본군을 이끌고 나선 용병 장수 '구루지마'로 분한다.

특히 '명량' 예고편에는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절망에 빠진 조선 수군과 그들 앞에 나타난 왜군의 거대한 전열을 보여주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일본군 장수 '구루지마'(류승룡)와 조선을 상대로 압도적 승리를 예상하는 일본군의 모습은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특히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결의를 다지는 이순신 장군(최민식)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영화 속 펼쳐질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명량' 예고편 공개에 많은 누리꾼들은 "'명량' 예고편 공개, 최민식과 류승룡 연기 대박이다", "'명량' 예고편 공개, 최민식과 류승룡 존재만으로 긴장감 느껴져", "'명량' 예고편 공개,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명량' 예고편 공개, 개봉 하자마자 보러가야지", "'명량' 예고편 공개, 최민식과 류승룡 믿고 보는 배우", "'명량' 예고편 공개, 개봉할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영화 '명량'은 '명량대첩'을 소재로 한 최초의 작품으로, 전남 광양에 초대형 해전 세트를 제작하고 실제 바다 위에서의 촬영을 감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김명곤, 진구, 이정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다음 달 30일 개봉 예정.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