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49
연예

싸이 '행오버' 지드래곤·CL 출연, 누리꾼 "깨알같이 나오네"

기사입력 2014.06.09 14:13 / 기사수정 2014.06.09 14:13

박지윤 기자
'빅뱅' 지드래곤과 '2NE1' 씨엘이 싸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Youtube 화면 캡쳐
'빅뱅' 지드래곤과 '2NE1' 씨엘이 싸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Youtube 화면 캡쳐


▲ 싸이 행오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지드래곤과 CL이 깜짝출연해 눈길을 끈다.

9일 오전 8시 싸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지드래곤과 씨엘이 등장, 녹록지 않은 연기력을 과시했다.

지드래곤은 노래방에서 '거시기하고 거시기해'라고 구수한 래핑을 했다. 트로트 가수를 연상케 하는 동작은 폭소를 자아냈다. 씨엘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술대결을 펼치는 싸이와 스눕독의 뒤에서 어울리지 않는 댄스를 춰 웃음을 자아냈다.

'숙취'를 뜻하는 '행오버'라는 제목처럼 영상 속에서 싸이와 스눕독은 소주잔을 돌려 마시는가 하면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에서 한국 유흥문화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과 CL의 행오버 MV 깜짝출연에 누리꾼들은 트위터를 통해 "지드래곤, 깨알같이 나오네(IBG****)", "숨은 GD 찾아보세요(yuu****)", "GD가 갑자기 나와서 놀람(Ann****)"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