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33
연예

톰 크루즈 효과?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실시간 예매율 1위

기사입력 2014.06.02 15:12 / 기사수정 2014.06.02 15:12

박지윤 기자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2일 오후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워너 브라더스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2일 오후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워너 브라더스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신드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2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2만 명이 넘는 예매관객수를 기록하며 3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라섰다. 지방 선거와 현충일로 이어지는 연휴를 앞두고 신작들이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특히 '타임루프(time loop: 같은 시간이 반복되는 상황)'라는 독특한 소재를 이끌어가는 완벽한 스토리와 톰 크루즈와 에밀리 블런트 등 배우들이 온몸으로 열연하는 리얼 액션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이와 같은 전망에 힘을 더한다.

또한 '본 아이덴티티',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등을 연출한 더그 라이만 감독의 연출력도 돋보이다. 특히 '시리즈물'이 쏟아지는 여름 블록버스터 시장에서 오리지널 스토리로서의 신선한 매력을 어필했다. 미국의 영화비평전문사이트 로튼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는 95%의 높은 신선도를 기록하고 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Edge Of Tomorrow)'는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경계를 뜻하는 말로 삶과 죽음이 반복되는 주인공의 상황을 일컫는다. 주인공 톰 크루즈가 외계 종족이 만든 타임루프에 빠져, 살기 위해 혹은 마침내 죽기 위해 전투를 반복하는 내용이다. 오는 4일 개봉.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