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04
연예

홍경민 김유나 결혼, 누리꾼 "10세 차이 극복 대단"

기사입력 2014.05.30 17:47

홍경민 김유나 결혼 ⓒ 엑스포츠뉴스DB
홍경민 김유나 결혼 ⓒ 엑스포츠뉴스DB


▲ 홍경민 김유나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홍경민 김유나 결혼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홍경민의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데뷔 17년을 맞이한 가수 홍경민(38)이 해금연주자 김유나(28)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금년 내 결혼 날짜를 잡기로 한 것은 사실이다"며 홍경민 김유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올해 2월 KBS '불후의 명곡' 3.1절 특집 '홀로아리랑' 녹화 시 김유나씨가 해금연주자로 참여하면서 첫 인연을 맺었다.  평소 이상형에 가까운 김유나씨의 모습에 호감을 갖던 홍경민이 4월 초 프로포즈 송인 '마지막 사랑에게'를 발표하게 되면서, 이를 계기로 급격히 가까워져 결혼 결정에 이르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구체적인 결혼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관련 '홍경민 김유나 결혼' 소식을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에 누리꾼들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축하", "홍경민 김유나 10살 차이 극복 대단", "홍경민 김유나 결혼 빨리 결정했네 사랑하나봐", "홍경민 노총각 딱지 뗐네", "홍경민 신부 김유나 단아하다"며 반응을 보였다.

홍경민은 1997년 1집 'Dedicate'로 데뷔했으며, '흔들린 우정' '후(後)' 등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김유나는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