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의 '이젠 너 없이도' 티저가 공개됐다. ⓒ 뮤직K 엔터테인먼트
▲ 유나킴 '이젠 너 없이도'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스타K' 출신 유나킴이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Bizzy)와 함께 한 프로젝트 곡 '이젠 너 없이도' 티저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나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젠 너 없이도' 티저 영상에는 유나킴이 무대 위에서 긴장한 듯 마이크를 잡는 드라마 형식의 장면과 함께,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유나킴의 모습이 교차 편집돼 있다.
또 유나킴은 드라마 장면에서 포니테일 헤어와 야구 점퍼, 테니스 스커트의 경쾌한 스쿨걸 룩을, 춤추는 장면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펑키한 힙합 패션을 선보여 유나킴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특히 타이거 JK와 랩퍼 비지(Bizzy) 등이 깜짝 등장해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다.
유나킴 티저 공개에 많은 누리꾼들은 "유나킴 티저 공개, 타이거JK가 지원사격에 나섰다니 기대해볼만한 신인이네", "유나킴 티저 공개, 윤미래와 타이거JK 부부 응원만으로도 홍보효과 대박", "유나킴 티저 공개, 벌써부터 음원발매 기다려진다", "유나킴 티저 공개, 음원 나오면 꼭 들어봐야지", "유나킴 티저 공개, 얼굴도 귀엽고 랩도 잘하는 듯", "유나킴 티저 공개, 홍진영도 응원하던데 기대된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는 오는 23일 정오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