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49
연예

'런닝맨' 딱지 챔피언 가린다! 대학생과 한판 승부

기사입력 2014.05.23 10:26

김승현 기자
런닝맨 ⓒ SBS
런닝맨 ⓒ SB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딱지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25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과 전국 대학생들의 딱지왕을 사수하기 위한 불꽃 튀는 한 판 승부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각각 부산, 전북 전주, 강원도 춘천, 경기도, 충북 청주, 인천 등 전국 방방 곳곳으로 흩어져 각지에 위치한 대학교에서 팀을 꾸리기 위한 대학생 멤버 선발에 나선다.

특히 대학생들이 너도나도 일일 '런닝맨' 멤버를 자처해 각 학교의 대표를 뽑는 과정 역시 치열한 경쟁을 거쳐야만 했다.

무엇보다 전국구로 나선만큼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자타공인 '런닝맨' 공식 딱지왕 유재석마저 혀를 내두른 숨은 고수가 나타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대결 상대를 결정짓는 조 추첨 식에서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깜짝 손님이 등장해 신명나는 축하공연까지 마련해 대학생들의 사기를 드높였다.

이에 승부욕 강한 멤버들과 젊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챔피언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과열되면서 에너지가 넘친 것으로 전해졌다.

진정한 딱지왕을 가리게 될 '런닝맨'은 오는 25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