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윤하 ⓒ Mnet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정준영이 22일,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가요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늘 밤 12시, 윤하와의 듀엣 곡 1차 티저를 공개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정준영은 '엠카' 엔딩 멘트 중 "오늘 저도 윤하씨와의 듀엣 곡 티저가 나옵니다. 오늘 밤 12시! 잠 안자시는 분들 꼭 봐주세요"라며 29일 출시를 앞 둔 윤하와의 듀엣 곡 을 셀프 홍보했다. 정준영과 윤하의 1차 티저 영상과 곡 제목은 오늘 (22일) 자정 최초 공개된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오늘 공개될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정준영과 윤하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것으로 단짝 친구인 이들의 평소 모습이 잘 들어난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윤하가 직접 연주한 듀엣 신곡의 반주가 짧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단짝 정준영과 윤하의 음악적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가요계 소문 난 단짝 친구 정준영과 윤하는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오면 듀엣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세워왔다는 후문. 고민 끝에 완성하게 된 이번 듀엣 곡은 록 색채의 곡으로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따뜻한 분위기의 노래로 알려졌다.
정준영과 윤하의 1차 티저 영상은 오늘 자정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1차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