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1:42
연예

'렛미인4' 황신혜, 새 MC와 찰떡궁합 'NG는 없다'

기사입력 2014.05.20 13:44 / 기사수정 2014.05.20 13:48

김승현 기자
렛미인 MC ⓒ 스토리온
렛미인 MC ⓒ 스토리온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황신혜와 새로운 MC 홍지민, 미르, 레이디제인이 찰떡궁합 호흡을 뽐냈다.

20일 스토리온 '렛미인4' 측은 지난 12일 열린 첫 에프터 촬영의 후일담을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렛미인' 지원자들의 오디션 현장과 변신 전 모습을 VOD를 통해 확인하고, 변신 이후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공개하는 촬영을 진행했다.

새롭게 합류한 홍지민, 미르, 레이디제인은 '렛미인4' 첫 녹화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능숙하게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어줘서 NG없이 단 번에 촬영을 마쳤다. 특히 네 사람은 지원자의 변화된 모습을 보기 전 제작진에게 '빨리 보고 싶다'고 재촉하는가 하면, 변화된 도전자들의 모습을 보고 서로 부둥켜 안고 제 일처럼 기뻐하는 등 진심으로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안방마님 황신혜는 마음에 상처를 입은 지원자들의 변화된 모습에 함께 눈물 흘리며 기뻐하는 등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품어주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특유의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원자들의 자존감 회복을 돕고, 레이디제인과 미르는 촬영장의 비타민 같은 존재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육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 쇼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일반인 출연자들의 외적인 변신뿐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관계 등 새로운 삶을 위한 내적 변화를 이끌어낸다. '렛미인4'는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