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6:30
연예

'신의퀴즈' 류덕환-윤주희, 다정한 커플 사진 공개 '한강커플'

기사입력 2014.05.19 00:53 / 기사수정 2014.05.19 00:53

대중문화부 기자
'신의 퀴즈'가 첫 방송됐다. ⓒ OCN
'신의 퀴즈'가 첫 방송됐다. ⓒ OCN


▲ 신의 퀴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의 퀴즈' 류덕환과 윤주희의 다정한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OCN 드라마 '신의 퀴즈4' 제작진은 극중 러브 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류덕환과 윤주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리스마 여형사 강경희 역을 맡은 윤주희가 괴짜 천재 의사 한진우 역의 류덕환 품에 쏙 안겨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의 퀴즈4'에선 앞선 시즌에선 보기 힘들었던 로맨스가 한층 짙어질 전망이다. 일명 '한강커플'이라고 불리며 '신의 퀴즈' 애청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한진우·강경희 커플이 여러 일들을 함께 하며 더욱 끈끈한 사이로 발전할 예정이다.

특히 18일 방송된 이번 시즌 첫 회에선 지난 시즌 말미에 뇌수술을 받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한진우를 강경희가 1년 간 극진히 간호하며 서로에게 더욱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사이가 된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신의 퀴즈'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러낸 메디컬 범죄 수사극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