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28
연예

신성우 조세호, 찬열 응원차 '인기가요' 방청…누리꾼 "보기 좋네"

기사입력 2014.05.18 23:28 / 기사수정 2014.05.18 23:28

정희서 기자
'룸메이트' 신성우, 조세호가 엑소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가요'를 찾았다. ⓒ SBS 방송화면
'룸메이트' 신성우, 조세호가 엑소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가요'를 찾았다. ⓒ SBS 방송화면


▲ 신성우 조세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배우 신성우, 개그맨 조세호가 그룹 엑소-K의 찬열을 위해 '인기가요' 방청석에 등장해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찬열은 엑소의 신곡 '중독'이 1위 후보에 올라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날 찬열은 MC들의 '룸메이트'에 대해 질문하자 "너무 좋은 부들과 함께 가족이 됐다는 게 행복하다. 신성우 형님이 요리를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 오늘은 응원해주러 여기까지 왔다"고 전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화면에는 응원차 현장을 방문한 신성우와 조세호의 모습이 카메라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방청객 석에서 찬열과 엑소를 응원하며 환호했다.

이날 신성우 조세호의 응원을 본 누리꾼들은 "신성우 조세호, 룸메이트 팀 우정 끈끈하네", "신성우 찬열앓이는 계속된다", "TV보다가 깜짝 놀랐다", "신성우 조세호 엄청 신나 보이네", "룸메이트 다음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