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38
연예

가인 주지훈 열애, 과거 발언 "낮이밤이 스타일…리드 당하는게 좋다"

기사입력 2014.05.09 21:09 / 기사수정 2014.05.09 21:21

정희서 기자


▲ 가인 주지훈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 중인 가운데 가인의 연애관이 화제다.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주지훈과 가인이 교제한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알고 지낸 지는 오래 된 사이다. 이번에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가인 측 역시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인과 주지훈이 연인 관계로 사귄 지는 한 달정도 됐다. 세월호 참사의 애도 분위기 속에서 조심스러운 입장이다"고 말했다.

가인 주지훈 열애설에 지난 2월 가인이 출연한 JTBC '마녀사냥'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시 가인은 '마녀사냥' 공식질문 '낮져밤이'에 대해 "나는 낮이밤이(낮에 이기고 밤에도 이기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남자에게 리드당하는 게 좋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가인과 주지훈은 올 1월 파격적인 애정신이 담긴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서의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해외 아티스트 존 메이어 콘서트에도 동행해 데이트를 즐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