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2:27
연예

박준형, god 컴백 소감 "다섯 형제, 한뜻으로 입 모았다"

기사입력 2014.05.08 09:44 / 기사수정 2014.05.08 09:48

정희서 기자
박준형이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의 작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 박준형 인스타그램
박준형이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의 작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 박준형 인스타그램


▲ god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god 박준형이 오늘(8일) 앨범 발매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박준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오늘 약 몇시간 후면 12시 우리 노래 '미운오리새끼'가 공개되네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박준형은 이어 "진짜 오랜 만에 우리 god 형제 5명과 또 이단옆차기 동생들도 모두 좋은 마음 한뜻으로 입을 모았어. 국민 그리고 또 해외에 계신 모든 여러분 좋은 뜻에 함께 해주세요~사랑합니다"라고 컴백을 앞둔 벅찬 소감을 전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미운오리새끼' 재킷과 함께 박준형과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정오 공개되는 god의 신곡 '미운오리새끼'는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트렌드나 새로움 보다는 god 특유의 감성적인 화법으로 그려낸 'god표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god는 세월호가 남긴 국민들의 슬픔을 위로하고 함께 나누고자 '미운오리새끼'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 따뜻한 행보로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