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5
연예

KBS, 이번 주 방송은?…드라마는 그대로, 예능은 결방

기사입력 2014.04.21 09:51 / 기사수정 2014.04.21 09:52

이번 주 KBS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예능 프로그램은 결방할 것으로 보인다. ⓒ KBS
이번 주 KBS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예능 프로그램은 결방할 것으로 보인다.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가 이번 주 편성에서 드라마는 정상 방송하고, 예능 프로그램은 결방하기로 결정했다.

21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당초 방송 예정이던 드라마 스페셜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3부'는 정상적으로 전파를 탄다. 또 지난 주 결방했던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도 편성됐다. 대신 드라마는 원래 방송시간이던 오후 10시보다 20분 앞당겨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또 1TV에서 오후 8시 25분에 방송 중인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21일 에는 뉴스 특보로 결방되지만, 22일부터는 정상 방송된다. 2TV 일일드라마 '천상여자'도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반면 예능은 이번 주에도 결방될 것으로 보인다. 편성표에 따르면 '안녕하세요'와 '우리동네 예체능', '해피투게더', '사랑과 전쟁' 등 평일 오후 11시대에 방송되던 프로그램들은 모두 결방된다. 대신 이 시간에는 '다큐 공감'과 'KBS 파노라마' 등이 편성됐다.

오는 26일과 27일 방송 예정인 주말 예능 프로그램들도 모두 방송되지 않는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와 '연예가중계', '인간의 조건' 등은 모두 결방하며 이 시간에는 '특선 다큐'와 '다큐멘터리 3일', 특선 영화가 대체 편성됐다. 일요일에 방송되던 '출발 드림팀'과 '해피선데이', '개그콘서트'도 결방한다. 이 시간에는 '인간극장 스페셜'과 '특선 다큐', 특선 영화가 방송된다.

한편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침몰 사고로 지상파 3사는 드라마와 예능을 모두 결방하고 뉴스 특보 등으로 대체하고 있다. 두 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KBS는 1TV를 특보 체제로 전환하고, 2TV에서는 일부 프로그램들에 한해 정상적으로 방송을 내보내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