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7:26
연예

'런닝맨' 반전, 김민종 뱃멀미 연기…누리꾼들 폭소 "역시 배우"

기사입력 2014.04.14 10:38 / 기사수정 2014.04.14 10:38

대중문화부 기자
김민종이 13일 방송된 '런닝맨'에 출연해 뱃멀미 연기로 반전을 선사했다. ⓒ SBS 방송화면 캡처
김민종이 13일 방송된 '런닝맨'에 출연해 뱃멀미 연기로 반전을 선사했다. ⓒ SBS 방송화면 캡처


▲런닝맨 반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민종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반전을 선사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김민종, 류승수, 김정난, 오만석, 임주환, 이상화 김동준이 출연해 시민VS마피아로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마피아로 지목된 멤버와 시민 간의 두뇌 싸움이 시작됐고, 짝꿍들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 대결을 펼쳤다. 고기를 먼저 낚은 1위부터 4위까지 마피아 지목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지석진과 김정난, 송지효 등이 낚시에 성공해 의심에서 벗어났다.

배에 오른 김민종은 "원래 뱃멀미가 심하다"며 전혀 낚시에 참여하지 못하며 기진맥진했고 낚시가 끝나고 배가 제대로 정박하기도 전에 땅에 내려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뱃멀미가 심한 줄만 알았던 김민종의 정체도 그때 밝혀졌다. 김민종은 "아 또 연기해야 하잖아"라고 말하며 의심을 피하기 위해 멀미인 척 연기했던 것이 드러났다.

미션이 끝난 후 김민종은 심리게임에서 의심 받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뱃멀미 인 척 연기했고 누구도 김민종이 연기하는 것이라고 눈치 채지 못했다.

'런닝맨' 반전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반전, 김민종 역시 연기천재", "'런닝맨' 반전, 김종국 속인 게 진짜 웃겼다", "'런닝맨' 반전, 김민종 진짜 뱃멀미 하는 줄 알았다", "'런닝맨' 반전, 김민종 아픈 연기는 최고", "'런닝맨' 반전, 김종국이 의외로 잘 속는다", "'런닝맨' 반전, 역시 배우는 다르네", "'런닝맨' 반전, 김민종 진짜 좋다", "'런닝맨' 반전, 김민종 천연덕스러운 반응이 너무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