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에서 15&의 '티가 나나봐'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 SBS 방송화면
▲ 'K팝스타3' 15& '티가 나나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팝스타3' 여성 듀오 15&의 '티가 나나봐' 컴백 무대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15&는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이하 'K팝스타3') 마지막 방송에서 신곡 '티가 나나봐'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박지민과 백예린은 블랙 톤의 의상에 짙은 화장을 하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15&은 외국인 세션과 코러스를 뒤로 한 채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완벽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5& '티가 나나봐' 컴백 무대에 많은 누리꾼들은 "15& '티가 나나봐', 'K팝스타' 출신들의 활약 보기 좋다", "15& '티가 나나봐', 악동뮤지션 이어 박지민도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15& '티가 나나봐', 박지민과 백예린 조합이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 "15& '티가 나나봐', 박지민 훨씬 예뻐졌어" "15& '티가 나나봐', 이번 노래도 정말 좋다", "15& '티가 나나봐', 들을수록 중독되는 노래"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12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사춘기 소녀들의 감성과 순수한 사랑을 담아 좋아하는 사람의 생겨 '티가 나게' 행복해 하는 모습을 15&의 스타일로 상큼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