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가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발표했다. ⓒ AOMG 제공
▲ 돈은 거짓말 안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힙합 래퍼 쌈디가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무료 공개했다.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10일 음원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신곡 '돈은 거짓말 안 해'를 무료 공개했다.
쌈디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Simon Dominic - 돈은 거짓말 안해 (Money Don't Lie)"라는 글과 함께 사운드 클라우드로 연결되는 링크를 게재했다.
앞서 쌈디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메트로놈 나오기 전에 깜짝 선물 할게요. 솔로곡 무료 공개 하나 할 거에요"라고 예고한 바 있다.
쌈디의 '돈은 거짓말 안 해'는 "돈보다 좋은 것은, 더 많은 돈", "자, 어서 때묻은 돈뭉칠 내 예술에다 적셔. 합법적인 돈 세탁, 뒤탈없이 다 wash up", "hol'up 돈은 딱 한번 날 속인 적 있었지. 내 팀을 깨버리고, 꿈꿔온 그림을 싹 다 찢었지", "초심을 기억은 해. 근데 못 돌아가. 이대로 i'm outchea. 사랑을 얘기하는 이 노랜 상업적 그 자체야" 등 솔직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쌈디는 특유의 저음 보이스로 래핑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가수 박재범과 래퍼 쌈디가 대표를 맡은 힙합 레이블 AOMG은 첫 공식 행보로 새 싱글 '메트로놈(Metronome)'을 발표할 예정이다. '메트로놈'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