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아웃도어 화보를 통해 탄탄한 라인의 몸매를 선보였다. ⓒ 유끼 커뮤니케이션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배우 최여진이 탄탄한 건강 라인을 선보여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이시영과 최여진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영과 최여진이 평소 즐기는 런닝, 하이킹 등 아웃도어 컨셉의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최여진은 일상에서 벗어나 한적한 숲 속에서 여유로이 하이킹을 즐기며 슈퍼모델 출신인 그녀만의 ‘건강 라인’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녀는 장시간의 하이킹에서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끝까지 촬영에 임하며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통해 자신 스스로 새로운 가치를 찾고 발견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한다"며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공유, 이시영, 최여진 등 6인의 디스커버러들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