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9
연예

컴백 앞둔 인피니트,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10일 발매

기사입력 2014.04.10 10:01

정희서 기자
인피니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이 10일 공개된다. ⓒ 엑스포츠뉴스 DB
인피니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이 10일 공개된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인피니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이 1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10일 공개되는 인피니트의 'The Origin'은 그 동안의 인피니트 히트곡에서 보컬이나 코러스를 뺀 악기로만 구성된 순수 연주 곡들로써, 그야말로 음악감상만을 위해 만들어진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이다.

'The Origin'은 콘셉트가 다른 3장의 CD로 구성돼있다. White에는 '눈물만', '마음으로..(Voice of my heart)', '붙박이 별’ 같은 인피니트를 대표하는 순백색의 발라드 트랙들이, Black에는 ‘'BTD (Before the Dawn)'를 필두로 한 '날개', 'Tic Toc', '추격자' 같은 강렬하고 묵직한 음악들이 담겨 있다.

Gold에는 '내꺼하자', '다시 돌아와',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 같은 인피니트의 시그니처 댄스 음악들을 총망라했다. 수록된 모든 곡들은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을 위해 새롭게 마스터링 됐다.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B.T.D’는 지난 3일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 하며 주목 받은바 있다. 기존의 ‘B.T.D’ 뮤직비디오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풀어낸 ‘B.T.D’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뮤직비디오는 황수아 감독이 재편집하여 집중력 있고 무게감 있는 영상으로 재 탄생했다.

총 3만장 한정 판매 되는 인피니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The Origin'은 현재 온라인 물량을 모두 판매한 상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 하다.

한편,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이달 중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