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오프라인 앨범 발매 기념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 해당 영상 캡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AK'AKMU PLAY BOX'라는 타이틀로 약 1분 5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풀 3D로 악동뮤지션의 이번 데뷔 앨범 'PLAY' 11곡 전곡을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그래픽으로 구현해내 눈길을 모았다. 이 영상은 3주간 정성을 들여 만든 것으로 악동뮤지션의 동화 같은 감성을 잘 살려내 인상적이다. 각 노래에 맞는 아기자기한 배경들과 악동뮤지션의 음악이 적절히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이번 데뷔 앨범의 11곡 전곡을 이찬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화 같은 이미지 영상으로 악동뮤지션의 노래를 표현한 이번 영상은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7일 낮 12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키며 화려한 데뷔를 한 악동뮤지션은 유튜브와 해외 아이튠즈에서도 인기몰이중이다.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째인 9일 오후 조회수 106만건을 돌파했다. 앨범 역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5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라 음원강자임을 입증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기념,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뮤직을 통해 라이브 공연 '악동뮤지션 플레이 인 카페(PLAY IN CAFÉ)'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