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52
연예

하이포 with 아이유, '봄 사랑 벚꽃말고' 차트 6곳 1위 '돌풍'

기사입력 2014.04.08 20:19 / 기사수정 2014.04.08 20:19

정희서 기자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부른 신곡 '봄, 사랑, 벚꽃 말고'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N.A.P 엔터테인먼트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부른 신곡 '봄, 사랑, 벚꽃 말고'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N.A.P 엔터테인먼트


▲ 하이포 with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하이포와 아이유의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음원차트에서 순항하고 있다.

4인조 남성 신인그룹 하이포는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를 4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현재(8일 오후 8시 기준) 지니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올레뮤직 1위, 몽키3 1위, 싸이월드뮤직 1위, 멜론 2위, 다음뮤직 2위, 엠넷 3위, 네이버뮤직 4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악동뮤지션, 박효신, 매드클라운, 임창정, 윤민수, 신용재 등 음원 절대강자들이 대거 포진된 최근 음원 차트에서 신인 남자 아이돌 가수의 데뷔곡이 이처럼 깜짝 성적을 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아이유의 전폭적인 지원도 한몫했다는 평가다. 아이유는 하이포의 멤버 김성구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하이포의 데뷔곡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는 물론 듀엣으로 가창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함께 출연했다.

한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리얼 악기들이 만드는 사운드가 펑키(funky)한 그루브감을 전달하는 곡이다.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는 멜로디와 아이유가 직접 작사한 센스있는 노랫말이 더해졌으며,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후렴구의 조화로운 화음은 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