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41
연예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에 누리꾼 '예능계 샛별될까?' 후끈

기사입력 2014.03.27 21:18 / 기사수정 2014.03.27 21:18

임수연 기자


▲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엑소 찬열이 SBS 예능 '룸메이트'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룸메이트' 관계자는 27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찬열이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찬열은 프로그램의 유일한 남자 아이돌 멤버로 활약한다. 앞서 S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편에서 예능감을 과시한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룸메이트'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 후속작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른 주거형태인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삼은 관찰 버라이어티다. 스타 남녀가 한 집에서 서로 부딪히며 겪는 흥미진진한 일상생활을 밀착 촬영하며 리얼하게 그려낸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엑소 찬열의 예능 합류에 무척이나 반가워하고 있다. 엑소 찬열이 공중파 예능을 통해 앞으로 보여주게 될 매력이 많을 거라 기대하는 것.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룸메이트로 유명세 탈까?",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룸메이트 빨리 보고 싶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완전 기대 돼",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팬들은 좀 걱정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 엑스포츠뉴스 DB]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