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59
연예

'라디오스타' 남궁민 "홍진영, 내 앞에서 다른 남자 얘기"

기사입력 2014.03.26 15:16 / 기사수정 2014.03.26 15: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남궁민이 가상 아내 홍진영을 들었다 놓았다 했다.

26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남궁민, 박세영, 가수 정준영, 2PM 우영, 홍진영이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 : 진실 혹은 거짓' 특집으로 꾸며진다.

남궁민은 "'라디오스타'에서 홍진영을 보고 '실제 성격이 저럴까' 했는데 정말 그렇더라"며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이어 홍진영의 애교와 연애 에피소드를 듣던 남궁민은 "남편 앞에서 다른 남자 얘기하는 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당혹감을 비추며 질투 섞인 한탄을 내뱉었다.

하지만 이내 "홍진영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다"라며 거침없는 애정을 드러내 새댁 홍진영의 혼을 쏙 빼놓았다. 또한 홍진영을 위해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공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MC들은 우영에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스킨십은 연기냐 실제냐?"라고 묻자 솔직한 답변을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우영은 스킨십을 천천히 하고 싶은 이유로 "스킨십을 하면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아서"라고 말해 MC들을 당황시켰다.

장우영과 박세영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애교를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또 서로가 이상형임을 밝혀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2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라디오스타 남궁민 박세영 우영 정준영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