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33
연예

투하트, '딜리셔스' 안무버전 MV 25일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4.03.25 09:15 / 기사수정 2014.03.25 09:16

정희서 기자


▲투하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유닛그룹 투하트가 '딜리셔스'의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를 25일 공개한다.

투하트는 25일 정오 SM엔터테인먼트와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딜리셔스'의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딜리셔스'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우현과 키의 얼굴 표정부터 몸짓 하나 까지 놓치지 않고 클로즈 업에 담아 생동감 넘치는 투하트의 매력을 어필한다. 본편에선 이미지 컷과 스토리 부분으로 인해 전부 보여주지 못했던 안무를 모두 담아냈다.

특히 음악이 끝나도 이어지는 우현과 키의 위트 있는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를 전달한다. 해당 뮤비는 카메라 밖에서도 친한 동갑내기 두 멤버의 리얼한 사이를 엿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본편은 소년에서 남자가 되는 두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카툰 형태의 비디오로 투하트만의 감각적인 영상미를 연출한 바 있다. 투하트의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의 '추격자', 아이유의 '좋은 날', 가인의 '피어나' 등을 연출하며 영상미를 인정 받아 온 황수아 감독의 작품이다.

'딜리셔스'는 팝과 펑크 장르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 멜로디의 곡으로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과 작곡가 션 알렉산더가 함께 작업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투하트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