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승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신승훈이 천명을 위한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에서 미공개곡을 발표한다.
신승훈의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는 24일 "신승훈이 5월 개최되는 '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에서 미발표곡을 깜짝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만 발표되는 신승훈의 미공개 곡은 지난 2013년 10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그레이트 웨이브(GREAT WAVE)'에 수록할 예정이었다가 계절감을 고려해 미뤄두었던 곡이다.
신승훈은 "관객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 단 천 명의 관객과 만나는 한정판 공연인 만큼 그 분들만을 위한 노래를 들려드릴 예정"이라며 "자연의 푸르름이 연상되는 아일랜드 풍의 청량한 곡으로 어쿠스틱 구성의 이번 공연과 제격일 것"이라 전했다.
소속사 도로시 측은 "수 많은 콘서트를 진행했지만 미발표곡을 공개한 적은 이번이 처음으로 극히 이례적인 일"이라며 "5년 만의 한정판 공연에 대한 신승훈의 남다른 애정과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는 총 5회 공연으로 회당 단 천 명의 관객과 깊은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와 LG아트센터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신승훈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