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2:32
연예

홍대광, 신곡서 파격 댄스 예고…홍진호 "댄스계의 지니어스" 극찬

기사입력 2014.03.17 14:52 / 기사수정 2014.03.17 14:52

정희서 기자


▲ 홍대광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홍대광이 데뷔 후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국내 댄스계 1인자들의 증언이 공개됐다.

21일 가장 빠른 비트인 신곡 '고마워 내사랑'으로 컴백을 예고한 홍대광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댄스 1인자들의 댄스 목격담' 영상을 공개하며 파격 컴백을 예고했다.

글로벌댄스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댄싱9'의 시즌 1 MVP 하휘동과 국내 댄스계의 1인자 팝핀현준부터 아이돌그룹 빅스의 홍빈과 엔, 블락비의 피오, 박경, 지코와 '콩댄스'로 화제를 모은 홍진호까지 '홍대광 댄스 목격담'을 공개, 홍대광의 댄스 도전과 파격 컴백에 힘을 보탰다.

'댄싱9' 시즌 1 MVP 하휘동은 "이 분이 '댄싱9' 나왔으면 MVP를 못했을 것 같다"며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으며 팝핀 현준은 "평생을 바친 팝핀이란 춤이 아무것도 아니구나. 춤의 혁신이 바로 이분의 춤"이라며 홍대광의 파격 변신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빅스와 블락비는 홍대광의 댄스 도전에 대해 '아이돌 시장에 대한 도전'으로 해석, 진지한 위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엔은 "이 분의 댄스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VIXX의 '저주인형', '다칠 준비가 돼 있어'와는 비교가 안 된다", 지코는 "가창력 하나로 승부 보는 가수 분들이 춤의 노선에 끼어들게 된다면 이 시장이 붕괴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홍대광의 변신에 대해 위트와 재치가 돋보이는 심정을 드러냈다.

또한 홍진호는"이 분의 댄스 앞에서 콩댄스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이 분은 댄스계의 지니어스"라는 멘트로 방점을 찍는다. 영상 말미에는 홍대광의 댄스 연습 영상이 일부 공개, 댄스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홍대광은 최근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직설적인 컴백 티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속 키스신 사진과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하며 역대급 파격 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홍대광은 21일 '고마워 내사랑'을 발표, 올 봄 남성 솔로 시장 점령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홍대광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