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8:11
연예

천이슬 부비부비, 연인 양상국과 '뜨겁게 밀착'

기사입력 2014.03.12 15:12

대중문화부 기자


▲ 천이슬 부비부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양상국과 그의 실제 연인 천이슬의 '부비부비 댄스'가 공개됐따.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천이슬 양상국 댄스 부비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양상국 천이슬 부비부비' 영상에는 푸른색 원피스에 쥬얼리 목걸이를 한 천이슬이 댄스연습을 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천이슬은 부비부비 댄스 중간에 자신만의 웨이브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손가락 키스를 날리는 등 귀엽고 발랄하면서도 예사롭지 않은 댄스실력을 보여 네티즌들의 반응을 더욱 뜨겁게 했다.

이번 영상은 주류 광고의 미공개 스케치 영상으로 즉석에서 벌인 커플간 배틀댄스 현장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당일 소문난 몸치인 양상국이 천이슬과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이면서 현장 스태프들이 배꼽을 잡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커플끼리 자유롭게 춤을 추는 상황에서 이문재 씨의 코믹댄스에 위기감을 느낀 양상국씨가 무리수를 두고 여친인 천이슬에게 부비부비댄스를 시도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이슬은 오는 4월 17일 올리브TV에서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쉐어하우스(Share House)'에 셀러브리티(celebrity)로 출연하는 등 꾸준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양상국 천이슬 부비부비 ⓒ 해당 영상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