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16
연예

무한도전 시청률, 재미와 감동으로 '토요 예능 1위'

기사입력 2014.03.02 17:35 / 기사수정 2014.03.02 17:35

대준문화부 기자


▲ 무한도전 시청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무한도전'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무한도전'은 13.7%(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토요 예능의 1인자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는 이전 방송분의 13.0%보다 0.7%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자메이카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 가운데 우사인 볼트를 찾아 나선 자메이카 팀(정형돈, 노홍철, 하하, 스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자메이카 팀 멤버들은 우사인 볼트의 모교를 방문해 육상 팀 학생들과 달리기 대결을 펼쳤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스컬은 다소 나이 어린 상대를 만나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굴욕만 남은 참패를 당했다.

한편 자메이카로 떠나지 못한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길이 기록적인 폭설이 내린 강원도 지역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강원도의 덕현리에서 폭설로 고립된 주민들을 찾아갔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함께 힘을 합쳐 꽁꽁 언 눈덩이와 싸우며 제설 작업을 시작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무한도전 시청률 ⓒ MBC 방송화면 캡처]

대준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