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8
연예

오나미, '앙큼한 돌싱녀' 특별출연…S라인 뒤태녀

기사입력 2014.02.26 14:2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앙큼한 돌싱녀'에 특별 출연했다.

오나미는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에서 극 중 '주상욱-서강준' 콤비를 유혹하는 여자로 특별 출연한다.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 남편이 성공한 사업가로 재벌이 되어 돌아오자 이를 다시 꼬시려는 돌싱녀의 앙큼한 작업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나미는 고급 '바(bar)'에서 S라인의 뒷모습으로 차정우(주상욱 분)-국승현(서강준)을 유혹하는 여자로 등장한다.

차정우와 국승현은 과외 스승과 제자 사이다. 해외에서 공부를 하고 돌아온 승현은 정우와 술집에서 회포를 풀던 중 뒷모습이 아름다운 한 여인을 보고 서로 '나에게 반한 것이다'라며 티격태격한다. 이에 국승현은 그녀에게 다가가게 되고, 이 때 앞모습을 보인 사람이 바로 오나미다.

오나미의 특별 출연은 실제 대본 상에서도 오나미가 직접 등장하면서 이뤄지게 됐다. 단순히 뒷모습이 아름다운 여자로 설정된 것이 아니라 극 중에서도 연예인 오나미인 것으로 설정됐다.

오나미는 몸에 붙는 흰 원피스를 입고 유혹적인 몸짓으로 극 중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서강준과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는 코믹한 장면에 웃음을 터뜨리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27일 오후 10시 1,2회 연속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앙큼한 돌싱녀 오나미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