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7
연예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미모에 누리꾼 "저렇게 예뻤나?"

기사입력 2014.02.25 22:48 / 기사수정 2014.02.25 22:51

정혜연 기자


▲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의 미모에 대해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김규리는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 마제스틱볼룸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규리는 하늘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이지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허리를 드러낸 노출 패션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규리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저렇게 예뻤나요?",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매력이 넘치네",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이민정이랑 비교해도 진짜 예쁘다",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실제로 보고 너무 예뻐서 놀랐던 연예인",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이민정 김규리 둘 다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나타난 전 남편 차정우(주상욱 분)를 다시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발칙한 작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내조의 여왕'을 연출한 고동선 PD와 'MBC 극본 공모'에 당선된 신인 이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7일 밤 10시 1, 2회 연속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앙큼한 돌싱녀 김규리 ⓒ 엑스포츠뉴스DB]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