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0:32
스포츠

FC서울, 2014시즌 새 유니폼 'The S' 공개

기사입력 2014.02.19 01:16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프로축구 FC서울이 2014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빌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서울과 스포츠 브랜드 '르꼬그 스포르티브(이하 르꼬그)'는 서울의 새 시즌 유니폼을 사진과 보도자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새 유니폼엔 'The S'란 이름이 붙어 다양한 의미가 담겼다.

FC Seoul의 S, Soul of Seoul의 S 그리고 Sport, Stylish, Special의 S를 상징하며 강하고 멋진 선수들의 플레이를 기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홈 유니폼은 FC서울의 전통성을 살린 블랙·레드 조합의 스트라이프로 디자인했으며, 원정유니폼은 차분하고 안정감을 강조한 네이비 컬러를 사용해 팬들에게 승리의 신뢰를 주고자 하는 깊은 뜻을 담았다.

기능적인 부분은 동적 회전이 활발한 암홀, 등판, 다리 클러치 부분에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틸라이트 핏(motilite fit)을 적용했으며, 모듈레이트(modulate) 시스템 소재를 도입해 장시간 거친 운동에도 최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광택이 나는 원단을 사용해 선수들의 플레이를 더욱 역동적으로 보일 수 있게 제작했다.

FC서울은 오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센트럴코스트(호주)와의 2014 AFC 챔피언스리그 홈 개막전에서부터 새롭게 디자인된 유니폼 'The S'를 착용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FC서울 새 유니폼 (C) 서울 구단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