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24
연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마크 웹 감독, '어스 아워' 캠페인 독려

기사입력 2014.02.18 18:38 / 기사수정 2014.02.18 18:3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마크 웹 감독이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어스 아워(Earth Hour)를 위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배급사는 18일 마크 웹 감독이 '어스 아워- 블루'를 위해 남긴 동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마크 웹 감독은 처음으로 '어스 아워-블루'의 공식 홍보대사가 된 유명인사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어스 아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해가 뜰 때부터 밀림 순찰",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한 WWF 환경 수비대" 등 전 세계적으로 펼쳐지는 주요 운동을 알렸다.

특히 마크 웹 감독은 "'어스 아워'는 슈퍼히어로로 가득한 운동으로, 사람들이 모여 지구를 더욱 나은 곳으로 만들려는 것이다. 우리가 힘을 합칠 때 어떤 일이 이루어질지 상상해보라"라며 캠페인에 힘을 싣고 있다. 또한 "잊지 마라. 큰 힘에는 반드시 책임이 따른다. 당신의 힘을 보여달라"라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대사를 이용해 팬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어스 아워'는 매년 한날한시에 지구촌이 일제히 60분간 전등을 끄는 글로벌 환경캠페인이다. '어스 아워-블루'는 전 세계적 환경 보호 행사의 기금 모금을 위해 프랑스 에펠탑, 뉴욕 타임스퀘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등 전 세계의 대표 랜드마크가 동시에 소등되는 프로젝트로, 올해는 3월 29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 픽쳐스 마케팅 및 배급사장 제프 블레이크는 "스파이더맨은 항상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슈퍼히어로였다. 피터 파커는 모두의 영웅이고 모두에게 영감을 주는 만큼, 우리가 '어스 아워'에 참여해서 모두의 참여를 독려하는 일은 매우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라며 '어스 아워'에 힘을 싣게 된 배경에 대해 밝혔다.

한편 마크 웹 감독의 '어스 아워' 캠페인 소개 영상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는 오는 4월 30일 개봉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마크 웹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