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8:35
연예

박신혜·윤도현·아이유, 씨엔블루 신곡 들은 반응은?

기사입력 2014.02.18 11:1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밴드 씨엔블루 신곡을 미리 들은 스타들의 반응이 공개됐다.

18일 SBS 컴백쇼 'Can’t Stop' 홈페이지에는 씨엔블루 신곡을 들은 스타 3명, 배우 박신혜, 가수 윤도현과 아이유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 1탄이 공개됐다.

배우 박신혜의 깜짝 놀라는 반응을 시작으로 씨엔블루 멤버들이 입을 모아 존경하는 선배라고 지목한 윤도현은 후배 정용화의 작곡 능력에 극찬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평소 정용화의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는 본인의 다음 앨범에 넣고 싶어서 욕심을 냈던 정용화의 자작곡이 이번 씨엔블루의 새 앨범의 한 곡으로 수록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8일 공개된 박신혜, 윤도현, 아이유의 영상을 시작으로 김우빈, 박해진, 박소현, 송은이, 김태우, 광희, 형식 등 씨엔블루의 미공개 신곡을 미리 들어본 스타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이 SBS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1편씩 차례로 공개된다.

자작곡으로 뚜렷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씨엔블루는 한 단계 더 진화된 깊은 감성의 음악들이 담긴 새 앨범 '캔트 스톱(Can’t Stop)'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을 확고하게 각인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타이틀곡 '캔트 스톱'은 브릿 록 스타일의 정용화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 단독 컴백쇼 'Can't Stop'은 오는 3월 2일 밤 12시 15분 방송되며 씨엔블루 신곡 올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신곡을 미리 들어본 스타들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윤도현, 박신혜, 씨엔블루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