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LG전자 순천 조례점에서 지난 15일 개최된 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LG전자의 신제품, 한복, 예물, 허니문, 재무설계, 스킨케어, 답례품, 주방용품, 침구, 폐백 등을 취급하는 결혼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혼수가전 제품을 임직원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밖에도 웨딩촬영 리허설 체험, 메이크업 시연, 고급와인 및 폐백음식 시식, 청첩장 증정 행사 등이 진행되어 예비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벌인 LG 클래식 TV 추첨 증정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는 평이다.
박람회 상담객들을 대상으로 신부수첩과 무릎담요, 아네스 식사교환권, 진주이어링&목걸이 SET, 넥타이, 아로마비누가, 현금 50만 원 상품권, 예식 현금 상품권, 신혼여행경비 금액지원, 드라이기 및 다리미, 믹서기, 고급 맞춤 셔츠, 크로제 도자기 세트, 와이드 전기 그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순천 조례점 김강수 지점장은 "결혼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혼수가전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이번 행사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이번 웨딩박람회를 기점으로 더욱 알찬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LG전자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