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04
연예

'섹시 뱀파이어' 선미, 신곡 '보름달' 5개 음원차트서 1위

기사입력 2014.02.17 13:23 / 기사수정 2014.02.17 13:23

김영진 기자


▲ 선미 '보름달'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선미의 신곡 '보름달'이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순항중이다.

선미는 17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보름달(Full Moon)'을 공개, 타이틀곡 '보름달'은 현재(17일 오후 1시 기준)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5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또한 멜론 3위, 엠넷 2위, 싸이월드 6위, 몽키3 4위, 지니 2위 등을 기록하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타이틀 곡 '보름달'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섹시한 분위기가 감도는 브라스와 기타사운드 리드와 어우러진 선미의 보이스가 더욱 매력적인 곡이다. 보름달을 매개체로 사랑을 말하는 가사는 '24시간이 모자라'에 이은 또 한번 선미의 성인식을 연상케 하는 한편, 선미의 '뱀파이어' 콘셉트와 환상적으로 만나 강렬한 충격을 줬다.

'보름달'이 뜨는 밤 이루어질 사랑을 기다리는 뱀파이어 소녀의 오랜 사랑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소녀로 변신한 선미의 천진난만하고도 섬뜩한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소녀 뱀파이어를 연기하며 고혹적인 모습으로 달빛아래 퍼포먼스를 펼치는 선미의 모습이 마치 다른 사람인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24시간이 모자라', 'Burn', '내가 누구', '그게 너라면', '멈춰버린 시간' 등 총 6곡이 담겨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선미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