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42
연예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일출키스, 누리꾼 "삼천포 보고 있나"

기사입력 2014.02.01 10:48 / 기사수정 2014.02.01 10:50



▲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의 '응사' 일출 키스 재연에 누리꾼들이 환호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스타 VS 국민도전자, 페이스오프(이하 페이스오프)'에서는 스타와 국민도전자가 출연해 모창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태지와 아이들로 변신한 B1A4를 응원하기 위해 도희가 tvN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의 윤진이로 변신했다.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는 '응사'의 명장면 중 하나였던 '일출키스'를 재연했다. 이들은 당시의 대사를 똑같이 읊으며 키스 직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바로는 어떤 소원을 빌었느냐는 도희의 질문에 "올해는 첫키스하게 해달라고"라며 뒤를 돌아봤다. 그러더니 "근데 들어주셨다"라며 도희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가까이 댔다.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의 일출 키스에 많은 누리꾼들은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일출키스 설레더라",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삼천포 보고 있나",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둘이 너무 잘 어울려",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괜히 내가 떨렸다",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사귀는 거 아냐?"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 SBS 페이스오프 도희 바로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