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29
연예

샤이니 키-인피니트 남우현, 유닛 결성에 셀카 화제 "스포였어?"

기사입력 2014.01.26 11:27 / 기사수정 2014.01.26 11:27



▲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샤이니 키와 인피니트 남우현의 유닛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셀카가 새삼 화제다.

키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new yea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키가 빨간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하얀색 스냅백을 거꾸로 쓴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무대 의상으로 보이는 수트 패션으로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평소 가요계 절친으로 알려진 키와 남우현은 두 사람 모두 팔짱을 낀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샤이니 키와 인피니트 남우현의 셀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셀카는 스포였나",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유닛 활동 정말 기대된다",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팀워크 장난 아니겠네",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둘 다 귀엽고 매력 있어"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샤이니 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인피니트 남우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키와 우현의 유닛 활동이 논의 중인 것은 사실이다. 활동 개시 시기나 세부 사항은 아직 결정된 바 없다"라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 키 인스타그램]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