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TV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슈퍼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현석 대표)와 면담을 갖는다.
지난 14일 YG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6화 예고에서는 이승훈, 김진우, 송민호, 남태현, 강승윤이 양현석 대표와 마주앉아 면담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됐다.
양현석 대표는 제작진에게 "방송용으로 얘기해? 본심을 얘기해?"라고 말해 위너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또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난 불안하거든"이라 하고, "빅뱅도 안그래"라며 조금은 화난 듯한 모습도 보여 그 의미에 관심이 쏠린다.
양대표의 진지한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빅뱅은 이렇다!'라는 자막과 함께 성대모사를 하는 재기발랄한 승리와 후배인 위너 앞에서 장난기 넘치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진 영상은 절묘한 편집의 효과가 두드러진다. 위너의 리더 강승윤이 진지한 모습으로 "영웅은 없잖아요"라고 말하자, 양대표는 마치 강승윤의 말에 답하듯 "나 있잖아"라고 한다. 그 뒤로 빅뱅의 승리가 "죽고 싶으세요?"라고 도발적인 말을 하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예고영상에 따르면 위너의 첫 광고 촬영현장도 6화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위너는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5개 이상의 메이저 브랜드로부터 광고모델 섭외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배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오프닝 무대에 서며 무대 경험을 쌓고 있는 위너는 지난 13일 오사카 쿄세라돔을 마지막으로 돔투어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위너TV ⓒ 위너TV 6회 예고 캡처]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