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28
연예

'살인자' 마동석, 김성균과 절친 인증 '마블리와 포블리의 만남'

기사입력 2014.01.15 07:41 / 기사수정 2014.01.15 07:41



▲살인자 마동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살인자'에 출연한 배우 마동석과 김성균이 함께 찍은 흑백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절친'답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성균은 영화 '이웃사람'에서 연쇄 살인마 캐릭터로 주목 받았고, 마동석은 15일 개봉하는 '살인자'에서 연쇄 살인마 역할을 연기했다.

연예계의 대표 '연기파' 배우로 팬들 사이에서 각각 '포블리'와 '마블리'로 불리는 이들답게 두 사람이 함께한 모습만으로도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와 '이웃사람' 등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절친한 형 동생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동석과 김성균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스틸러 배우들의 만남이네", "마동석, 김성균 정말 좋다", "'살인자' 꼭 보러가야지", "마동석 출연하는 '살인자' 개봉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했다.

한편 '살인자'는 연쇄 살인마라는 사실을 숨기고 시골 마을에서 아들과 함께 조용히 살아가던 주협(마동석 분)이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 소녀를 만나게 되면서 깨어난 그의 살인 본능을 그린 영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핑크스푼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