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1:21
연예

아이유 애교 사진 공개, '국민 여동생'에서 '애교쟁이로~'

기사입력 2014.01.01 14:19 / 기사수정 2014.01.01 14:19

김영진 기자


▲ 아이유 애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예쁜 남자' 아이유의 애교 인증샷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여자 주인공 김보통 역으로 열연중이다. 발군의 애교능력을 무기로 코믹과 감동을 넘나드는 연기로 맹활약하고 있는 아이유 관련해 1일 애교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키스 한 번 못해본 김보통은 독고마테(장근석 분)를 향한 애정 가득한 두 눈으로 달콤살벌한 해프닝을 벌이고 있다. 그간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 해오며 많은 남성 팬들을 끌어 모은 아이유는 김보통을 만나며 한층 더 사랑스러워졌다는 평. 특히 드라마 속 김보통의 모습은 '예쁜 남자' 촬영 현장에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의 모습들을 뛰어 넘는 '귀요미' 김보통으로 열연중인 아이유의 애교 사진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장난 섞인 제스처와 익살스러운 표정의 그녀를 모아놓았다.  

특히 현장 스태프들의 아이유를 향한 마르지 않는 칭찬은 계속 되고 있다.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아이유의 왜소한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대단하다. 연기에서도 물론이고 어린 나이에도 힘든 내색을 하지 않고 항상 웃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동료들을 독려하고 있다"라며 아이유를 칭찬했다.

이어 "김보통이 독고마테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지는 아직 아무도 모른다. 시청자분들도 끝까지 기대를 갖고 지켜봐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종영을 앞둔 '예쁜 남자'에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애교 ⓒ 그룹에이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